Gwangju Football Association

광주광역시 축구협회는 늘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자유게시판

것이라는 가능성도 제기된다.

페이지 정보

  • test
  • http://www.testaa.com
  • 25-07-30 05:14
  • 1회

본문

시점의 워싱턴 행(行)이라, 대미 무역 협상을 측면에서 지원할 것이라는 가능성도 제기된다.


이 회장의 출국은 23조원 규모의테슬라첨단 반도체 생산을 수주한 사실이 공개된 지 하루 만이자, 지난 17일 대법원 무죄 판결 이후 첫 외부 일정이다.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서초사옥에 설치된 삼성전자 깃발이 바람에 펄럭이고 있다(자료사진) ⓒ뉴시스 삼성전자가테슬라와 23조원에 육박하는 파운드리 수주 계약을 체결하며 '반도체 동맹'을 꾸린 가운데 생산 밸류체인과 연계된 수혜 업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일론 머스크테슬라최고경영자(CEO)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소통하며 양사의 구체적인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머스크는 현지시간으로 29일, 소셜미디어(SNS) 엑스에서 삼성전자가테슬라의 향후 반도체 생산 계획에 대해 모르고 있다는 한.


일회용전자담배


반도체 위탁생산) 고객 유치를 전담할 고위 영업 임원을 새로 뽑는다.


인공지능(AI)·전장 반도체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테슬라AI 칩 수주를 계기로 북미 시장 대응력을 끌어올리겠다는 의도로 해석된다.


삼성전자는 최근 미국 샌디에이고 지역을 근무지로 하는.


<앵커> 삼성전자가 미국의테슬라와 23조 원 규모의 반도체 위탁생산, 파운드리 공급 계약을 맺었단 소식 어제(28일) 전해 드렸습니다.


그런데 이 계약이, 삼성전자 부활의 신호탄일 뿐 아니라, 한미 관세 협상의 지렛대가 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테슬라와 파운드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전일 발표한 가운데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홍보관에 약 11개월 만에 7만원 선을 회복한 삼성전자 주가가 표기돼 있다.


루프'라는 글자가 인쇄된 모자를 들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가테슬라의 차세대 인공지능(AI) 칩 생산을 맡게 됐다는 소식은 다시 봐도 의미가 작지 않다.


테슬라의 자율주행 차량과 휴머노이드 로봇에 들어가는 고성능 AI6칩을 2033년까지 생산키로 하고 165억 4416만 달러(약 22조 7600억원) 규모 계약을 체결한 것.


청사에서 열린 경제6단체와 기업인 간담회에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발언을 듣고 있다.


이번 계약에는 이재용 삼성그룹 회장과 일론 머스크테슬라최고경영자(CEO)가 오래 유지해온.